SNS 서버형 상품 출시 살펴보기 >>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애드그램(전자상거래 사업자)이 운영하는 애드그램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검색이나 제 3자 링크를 통한 접근 등 어떤 방법으로든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본 약관에 동의한 여러분 모두에게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은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된 내용을 회사의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이메일등을 통해 공지 또는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변경된 공지 또는 통지에 대하여 공지나 통지가 시행된 후 7일 후 까지 거부의사를 표하지 아니하면 변경된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7일 전까지 변경된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거부의사를 표하실 경우 협의에 따라 환불 또는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지침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3조, 계정관리

1. 여러분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사이트를 통해 계정을 생성,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타인이 여러분의 사이트 계정을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도록 직접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등을 관리하여야 합니다. 만일 무단사용이 의심되실 경우 회사에게 알려주시면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등록하신 사이트 내의 여러분의 정보를 여러분은 열람 또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러분의 개인 정보에 대해 변동사항이 있으면 직접 수정을 해주시기 바라며,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회사에게 알려주시면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3. 잘못된 정보 등록 또는 수정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여러분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4조,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사이트를 통하여 다양한 SNS채널에서 여러분의 마케팅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PC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은 직접 회사의 사이트에 접속하여 서비스에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거나 설치방법에 대해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설치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자주 묻는 질문이나 1:1문의 또는 별도의 원격 프로그램을 통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다소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예기치 못한 오류등이 발생했다고 판단되는 경우, 추가적으로 며칠의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여러분께서 요청하시고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이 되면 회사는 원격프로그램을 통해 설치작업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설치작업에 필요한 작업을 제외한 여러분의 소중한 PC에 위해가 될 수 있는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아닌 다른 제 3자에게 여러분의 부주의로 인한 원격 프로그램의 접근 권한이 알려질 경우, 회사는 이에 따른 손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특별한 경우에는 이메일이나 기타 다른 경로를 통하여 여러분의 원활한 서비스 사용을 위한 파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안전한 파일 송부를 위하여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리지만, 회사의 파일이 직접적인 원인이 아닌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가 다루는 마케팅 프로그램의 기반 SNS의 프로그램의 로직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불편에 대해서 회사는 가능한 빠른 해결을 위해 노력합니다. 다만 발생한 이슈의 크기에 따라 해결에는 다소의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방법 및 주의점

1. 여러분은 회사의 서비스에 대해 합당한 대가를 지불하고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으나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회사가 안내해드리고 사이트에 소개된 실행방법이 아닌 잘못된 방법으로 서비스에 접근하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등의 관련 법령과 회사의 판단에 어긋나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의 모든 서비스에 대한 정보 중 일부라도 복사, 수정, 판매, 재판매, 배포, 양도, 대여 등 회사의 방침에 반하는 행위나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의 추출을 시도하거나 서비스의 복제, 모방, 변형 등의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2. 위의 명시된 내용을 제외하고 기타 회사의 내부 방침으로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행위도 금지됩니다.

3. 여러분이 회사가 제시한 모든 약관 또는 정책이나 관련 법령등을 준수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이에 대하여 여러분의 서비스 이용을 일시적이거나 지속적으로 중지하거나 재가입 또는 추가계정 생성등 접근에 제한을 둘 수 있습니다.

4. 구매하신 프로그램의 기본값은 회사가 제시하는 권장값입니다. 해당 값은 사용기간이나 환경에 따라 다소의 변동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값을 무리하게 변경하실 경우 어떤 불이익이 있더라도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회사의 역할은 기본적으로 서비스의 제공과 추후 약관에 명시된 로직 변화에 따른 업데이트까지입니다. 여러분께서 직접 SNS에 로그인 하시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때 회사는 어떠한 간섭도 할 수 없기 때문에 서비스 사용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에는 최선을 다하여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 6조, 서비스의 변경 및 종료

1. 회사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언제까지나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만, 회사가 감당할 수 없는 규모의 문제가 발생하거나 로직 변경등으로 인한 일시적인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용 중지에 대해서는 사전에 여러분께 공지를 드릴 것이며 가능한 빨리 해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관련 마케팅 플랫폼이 서비스를 종료하거나 기타 특수한 상황에서는 일부 또는 모든 서비스가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해당 내용에 대해서 여러분에게 가능한 상세하게 사이트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3. 계약 해지를 원하실 경우 따로 회사에 연락을 주시면 해지를 도와드리며 보관하고 있던 모든 정보 데이터들은 삭제가 됩니다. 단, 고객후기나 회사의 판매내역에는 판매일, 판매프로그램 등 최소한의 정보가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환불규정

1. 회원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의해 구매한 상품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구매한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이용권에 대한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구매 후 21일경과시에는 환불이 불가

-회원의 귀책사유로 말미암아 유료이용권 사용하지 못한 경우

-기타 회원이 부정 결제 등 환불을 요청할 수 없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구매 후 7일 이내 : 어떠한 이유에서든 100% 환불 가능

-구매 후 8일~14일 이내 : 프로그램상의 문제로 인한 환불만 가능 구매한 금액의 60% 환불 가능

-구매 후 15일~21일 이내 : 프로그램상의 문제로 인한 환불만 가능 구매한 금액의 40% 환불 가능

-구매 후 21일 이후 : 환불 불가능

 

제 8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안내한 서비스의 특성들이 아닌 어떤 특성들 또는 기능에 대해서 보증을 하지 않으며 여러분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또한 회사는 여러분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본 약관 또는 관련 법령 따라 발생한 여러분의 손해에 대해 배상하겠습니다. 다만, 회사는 아래와 같은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상황에서 발생한 손해

-서비스 이용 또는 사이트 접속 과정에서 발생하는 손해

-제 3자가 회사의 사이트, 서비스 등 가능한 접근을 통해 발생하는 손해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

3. 회사는 여러분의 개인목적이 서비스 제공에 더 이상 필요로하지 않다고 판단되거나 여러분이 직접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하신 때에는 일정기간 동안 보관한 후 데이터를 파기합니다.

 

제 9조, 통지 및 공지

1. 회사는 사소한 변화나 이슈에 대해서도 사이트를 이용해주시는 여러분에게 성실하게 공지 또는 통지를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초기화면이나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여러분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변경된 내용이나 이슈는 공지사항에 게시된 순간부터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11조, 분쟁의 해결

1. 본 약관 및 서비스는 대한민국법령의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서비스 이용을 포함한 회사와 연관된 모든 분쟁이 발생하면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회사는 노력할 것입니다. 그러나 원만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관할법원에 따라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공고일자: 2018년 3월 15일

시행일자: 2018년 3월 15일

 

약관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1문의 또는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애드그램은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ο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법정대리인정보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ο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서면양식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ο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ο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고지사항 전달 ο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 -